Hidden Through Time - Road to Rome
로마 제국. 로마를 중심으로 한 고대 제국. 이들은 무자비한 세계 정복뿐 아니라 놀라운 건축과 흥미로운 신화, 그리고 강력한 황제들로도 유명합니다. Hidden Through Time – Roads to Rome에서는 클링키와 함께 로마의 거리를 탐험하게 됩니다! 아레나에 울려 퍼지는 함성을 듣고, 부대와 전장에 나아가고, 신의 가호를 받으세요! 주변을 주의 깊게 관찰하며 숨겨진 비밀을 찾아보세요. 이 DLC에는 열 개의 갈리아 거주지에서부터 저 유명한 콜로세움에 이르기까지 10개의 신규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매 시 레벨 에디터에서 즉시 이용 가능한 300개의 신규 로마 제국 테마 오브젝트와 캐릭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DLC를 보유하지 않은 분들도 Roads to Rome DLC 오브젝트를 사용한 사용자 생성 맵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렉투스에 편안히 앉아 좋아하는 음료가 든 암포라를 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준비하세요. 아시잖아요. 로마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