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Cats in Paris
야옹 야옹 봉쥬르! 새끼 고양이와 어른 고양이들 그리고 털 뭉치들이 파리 풍경 곳곳에 숨어 누군가 찾아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리를 편안하게 산책해 보세요. 발견하는 모든 고양이는 풍경에 독특한 색채를 더하며, 모두 찾으면 도시에 활기가 넘칠 것입니다! 특징: -고양이를 찾을 수 있는 거대한 파리의 풍경. - 두 가지 게임 모드, 더 어려운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특별한 잠금 해제가 가능한 장소... 고양이로 가득 차 있어요! ^.^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