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Neighbor
Hello Neighbor는 이웃집에 몰래 들어가서 이웃이 지하실에 숨기고 있는 비밀을 알아내는 스텔스 호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모든 움직임으로부터 배우는 뛰어난 인공지능을 상대해야 합니다. 창문을 넘나드는 걸 좋아하세요? 곰 덫을 조심하세요. 탈출을 시도하고 있어요? 그가 지름길을 먼저 찾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