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Neighbor Bundle
Hello Neighbor 시리즈의 두 게임을 할인받아 구입하세요! 모든 이웃의 비밀을 알아내는 데 꼭 필요합니다! Hello Neighbor는 이웃집에 몰래 들어와서 지하실에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는지 알아내는 유명한 스텔스 호러 게임입니다. Hello Neighbor: Hide and Seek은 Hello Neighbor의 이 드라마틱 프리퀄에서 이웃 가족의 비극적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가족을 잃어버린 것처럼 형제와 숨바꼭질 게임을 하는 경험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