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boy Web of Wyrd
어느 날 초자연현상 연구방위국 요원 한 명이 실종되며 헬보이는 조사에 나섰다가, 위어드의 심연으로 끌려들어 가게 됩니다. 코믹스 속 세상을 플레이하세요 Upstream Arcade에서 개발한 Hellboy Web of Wyrd는 원작자 Mike Mignola의 걸작을 충실하게 재현한 예술 스타일을 활용한 작품입니다. 코믹스처럼 게임 속 헬보이는 각양각색의, 전적으로 독특한 일련의 모험을 떠납니다. 각 이야기는 독자적인 구성을 갖지만, 이들은 모두 버터플라이 하우스에 감춰진 수수께끼의 유산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위어드에 잘 오셨습니다 1962년 신비학자 파스콸레 데네보가 건립한 버터플라이 하우스는 단순한 주택이 아닌 이상한 세계로 이어지는 관문입니다. 초자연적인 레이선 에너지를 바탕으로 지어진 이 건물의 특이한 각도와 비유클리드 기하학은 위어드라 불리는 끔찍하면서도 매혹적인 차원으로 이어지는 통로를 열고자 하는 추악한 목적 하나만으로 설계된 곳입니다. 로그라이크 액션 난투 위어드 내부의 여러 영역을 탐험하며 악몽에 나오는 것 같은 괴물들과 호문쿨루스에 정면으로 맞서보세요. 게임의 전투는 적의 패턴을 익히고, 회피하고, 받아치며, 당연히 주먹으로 쳐서 기절시키도록 장려하는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교전을 만들어 내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