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Wars: Definitive Edition
Xbox Play Anywhere 지원: 추가 비용 없이 Xbox One 및 Windows 10 PC 어느 장치에서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alo Wars: 결정판은 오리지널 실시간 전략 게임인 Halo Wars의 개선된 버전으로서 Xbox One 및 Windows 10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인기있는 Halo FPS 게임에서 탄생한 코버넌트와 UNSC의 상징적인 전투를 미리 준비하십시오. Halo Wars: 결정판은 전장의 새로운 영웅으로 독특한 시점의 전투를 선사합니다. 대규모 Halo 군대를 지휘해 액션 가득한 전쟁을 승리로 이끄십시오. Halo Wars: 결정판은 그래픽이 향상되었으며, 새로운 도전 과제와 모든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대한 캠페인을 다시 플레이하거나 강력한 Halo 군대를 지휘하여 온라인 멀티 플레이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이 제품의 네트워크 플레이는 Windows 10 전용입니다. 같은 게임의 Steam 버전과의 크로스 플레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