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4
주문형 게임 버전은 한국어를 지원합니다.긴 잠에서 깨어난 마스터 치프가 복수와 멸족을 꿈꾸는 고대의 악에 맞섭니다. 신비의 행성에 떨어져 새로운 적들과 치명적인 기술에 마주치며 우주는 또 한 번의 위기를 겪게 됩니다. UNSC의 거대 전함 인피니티에서 Halo의 전통적인 멀티 플레이와 스파르탄 옵스를 즐겨 보십시오. 스파르탄 옵스는 드라마 형식의 에피소드와 함께 펼쳐지는 혁신적인 협동 게임 미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