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ge Island
레퀴엠에서 가장 작은 대륙의 남서쪽에 위치한 반도에 배치된 UNSC 병력은 이곳을 '거대한 모루들'이라고 부릅니다. 실드 월드의 따뜻한 열대 해양 위로 거대한 센티널 타워들이 높이 솟아 있습니다. 이 희한한 섬들에서 뽑아낸 지리학적 자료는 인피니티 과학팀의 지도 편집반에게 모의전 전투 시뮬레이션에 사용하기 위해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는 지형이 되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