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ST EXTRA BGM 팩
GUST 타이틀 중에서 엄선한 BGM을 제공 게임 내에 있는 BGM 변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GUST 타이틀의 BGM 팩이 추가됩니다. 『라이자의 아틀리에3 ~종극의 연금술사와 비밀의 열쇠~』나 『BLUE REFLECTION』 등, GUST 타이틀의 BGM이 400곡 이상 수록되어 있습니다. ※일부 언어는 영어로 표시됩니다. ※BGM은 하우징 해금 후, 축음기를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본 상품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시즌패스」 대상 콘텐츠입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포함한 별도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