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camelee! 2
시끌벅적한 대난동이 이렇게 환상적일 수 있나요! 오랫동안 기다려 온 인기 액션 플랫폼 게임의 속편인 Guacamelee! 2가 출시되었습니다. RPG 요소를 가미한 이 횡스크롤 게임에서 은퇴한 레슬링 선수인 후안 아구아카테는 인생 최고의 도전에 직면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바로 멕시버스를 파괴하려는 위협이죠! 멕시코 민속 문화와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손수 제작된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건방진 새 악당과 괴짜들로 가득하지만, 오랜 친구들도 있답니다! 뼛속까지 저리게 하는 레슬링 동작을 모두 익혀서 해골 무리를 물리치고 플랫폼 액션 도전을 능숙하게 극복하세요. 혹시 누군가가 치킨 일루미나티에 대해 한마디 했나요? 물론 저희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