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camelee! 2 - 시련의 장
신에게 감명을 줄 수 있나요? 위대한 티엠포츠틀리에게 여러분을 도울 능력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를 낮잠에서 깨울 수 있다면요. 빌라출라에서 황무지로 이동해 루차도르 기술에 헌신하는 고대 사원인 시련의 장으로 가는 입구를 찾으세요. 15가지 새롭고 독특한 도전을 수행해서 자신의 자격을 증명하고 티엠포츠틀리의 신성한 침실로 들어가세요. 도전 메달을 따서 6명(또는 그 이상?)의 새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세요. 캐릭터마다 각자의 특성이 있습니다. 불꽃머리로 격렬하게 싸우고 적들을 두들기세요. 차모야로 멋진 몸 상태를 만드세요. 코스코로나로 적을 잡고 서브미션에 들어가세요. 수탉 라미레스로 활개를 치며 걸으세요. 우아이 코코로 존재의 본질을 알아내세요. 그리고 15개의 도전에서 금메달을 받아내 슈퍼 시크릿 의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어쩌면 정말로 슈퍼 시크릿한 새 의상을... 어떻게 얻는지는 직접 찾아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