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d - Deluxe Edition
Gord Deluxe Edition으로 관문 너머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Gord는 슬라브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위험하고 버려진 지역을 배경으로 하는 다크 판타지 전략형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사방이 끔찍한 크리처로 가득한 곳에서, 당신은 생존을 위해 지역을 개척해야 합니다. 그러나 위험을 완전히 극복하려면, 게이트 너머의 어둠을 정복해야 할 것입니다. 왕의 명령을 따라, 당신은 야생의 세계로 가서 성공시켜야 할 임무가 있습니다. 바로 여러 침입자와 괴물에 맞서 개척지를 건설하고 발전시켜야 하죠. Hold Your Ground는 웨이브 방어 커스텀 시나리오입니다. 점점 더 강력해지는 적의 웨이브로부터 Gord를 보호하세요. 다가올 맹공격에 빈틈없이 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