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svivors
Godsvivors에서 지하 세계로 내려갈 준비를 하세요! 강력한 올림포스 신으로서 당신의 임무는 저승의 지배자인 하데스를 도전하고, 힘의 균형을 되찾는 것입니다. 치열한 로그라이트 탄막 모험에서 악마 같은 적들의 물결을 뚫고 싸워 나가야 합니다. 15분 동안 생존하여 하데스와의 궁극적인 대결에 도달하세요! 무기를 장착하고 스페셜 기술을 사용하여 승산을 높이세요. 레벨업하고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선택하여 전략을 맞춤화하세요. 이 진화하는 도전에서 업그레이드 선택 하나가 생존과 패배를 가를 수 있습니다. Godsvivors는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와 함께 만족스러운 탄막을 제공하는 액션이 가득한 지옥 여행을 선사합니다. 지하 세계를 정복하고 승리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