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busters: Spirits Unleashed Ecto Edition
Ghostbusters: Spirits Unleashed Ecto Edition은 2023년에 출시된 DLC 4개와 게임을 함께 포함합니다. 모든 스킬 레벨에 적합한 재미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4명의 프로톤 팩을 무장한 고스트버스터들은 비대칭 멀티플레이어 전투(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독특한 장소에 출현한 고스트를 잡아야 합니다. 플레이가 진행됨에 따라, 고스트버스터와 고스트 모두를 위한 코스메틱과 업그레이드가 해금되며 더 진보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팬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여 고스트버스팅 판타지를 펼칠 수 있도록 합니다. 사냥을 하거나 점령하세요. 이 게임은 배우기 쉽고 마스터하기에 즐겁습니다! 이 게임은 숨바꼭질의 비대칭 게임입니다. IllFonic의 이전 작품과 같은 형태로, 이 게임은 4대1로 편성된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고스트버스터즈 팀의 일원으로 플레이하거나 고스트 한 마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혼자서 즐길 수도 있고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봇 지원 플레이 형태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 모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Ghostbusters: Spirits Unleashed Ecto Edition에는 팬들이 고스트버스터즈에서 기대하는 프로톤 팩에서 P.K.E. 미터 및 유령 덫과 같은 상징적인 장비와 가젯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이 세계에 처음 입문하는 새로운 게이머들도 고스트버스터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스트는 물건을 점유하거나 슬라임을 날릴 수 있는 등 여러 능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장소에서의 깜짝 출현이 즐거울 것입니다. 게다가, 게임의 허브로 작동하는 소방서와 레이의 오컬트 북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들은 미션을 선택하고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며, 프로톤 팩을 발사하는 연습 및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오리지널 영화 배우들이 레이 스탠츠와 윈스턴 제드모어 역으로 돌아와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