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ST 시즌 패스 5
【「GGST 시즌 패스 5」 콘텐츠 내용】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인 플레이어블 캐릭터 4명과 시즌 패스 5 구입자 특전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GGST 시즌 패스 5」에는 일부 단품으로 별도 판매되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GGST 시즌 패스 5」 콘텐츠 내용】 ・DLC 추가 캐릭터 #18 「쿠라도베리 잼」 ・DLC 추가 캐릭터 #19 「로보카이」(2026년 여름 발매 예정) ・DLC 추가 캐릭터 #20 「???」(2026년 겨울 발매 예정) ・DLC 추가 캐릭터 #21 「???」(2027년 봄 발매 예정) ・[시즌 패스 5 구입자 특전] ・추가 스테이지 #9 「Cradled by the Four Beasts」 ・GGST 시즌 5 에서 추가되는 캐릭터 4명의 추가 캐릭터 7개 (총 28개) ・GGST 수배서 스킨「스트리트」 ・GGST 배틀 UI 스킨「빈티지 메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