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게임 내용】 항상 ‘최첨단’의 기준을 만들어온 「길티기어」 시리즈가 선사하는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세련된 시스템, 극강의 애니메이션 영상,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의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수 많은 격전을 체감하라! ◆손으로 그린듯한,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미려한 그래픽! 한층 더 진화한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세밀한 부분까지 철저하게 고집한 신세대의 영상표현에 전율하라! ◆격투게임의 최첨단! 대전격투 게임의 새로운 기축을 목표로 제작된 이번 작품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포용하면서, 길티기어다운 깊이 있는 게임성을 양립, 스테이지의 벽을 부수는 대담한 기믹을 비롯하여, 격투 게임만이 가능한 긴장감 넘치는 수 싸움을 만들어내기 위해 치밀한 시스템을 구성! 이어지는 화려한 격전이 드라마를 만들어낸다! ◆운명의 인연, 마침내 결말로! 20년 넘게 이어온 길티기어의 깊이 있는 스토리. 시리즈에서 그려져 온 수많은 인연의 이야기가 마침내 클라이막스로 향한다! 그리고 밝혀지는 경악할만한 진실은… 【스토리】 위협의 원흉, 「무자비한 계시」를 쓰러뜨린 솔 배드가이. 다시 찾아온 휴식을 즐길 틈도 없이 그에게 충격적인 뉴스가 전해진다. 그것은 기어를 만들고, 성전을 일으킨 인류사상 최대최악의 대죄인, 「그 남자」라 불리는 「아스카 R 크로이츠」가 미국 정부에 투항했다는 것. 자신을 기어로 개조한 남자, 오랫동안 복수의 대상이었으며, 과거에 친구이기도 했던 남자. 그 의도가 무엇인지 생각하며, 솔은 무기를 들고 일어선다. ...「그 남자」와의 기나긴 인연에 결착을 내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