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ipoli - First Expedition Pass
Gallipoli를 위해 처음으로 도입되는 추가 외형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함께 제1차 세계 대전의 오스만 전선에서 벌어질 전투를 준비하세요! First Expedition에는 갈리폴리 해변 상륙 작전과 제1차 세계 대전 메소포타미아 전역의 전투에 걸맞은 외형을 갖추는 데 필요한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팩에는 군복 세트 2종, 얼굴 및 장신구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은 제1차 세계 대전 당시 사용된 역사적 장비를 최대한 사실적으로 구현하여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