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ipoli - Conscript Pack
'Conscript' 팩에는 오스만 제국을 위한 새로운 군복, 머리 장비, 장비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중 전선에서 벌어지는 전투의 수요를 감당하기 위해, 오스만 제국은 수천 명의 아랍 남성을 군대에 징집했습니다. 이 새로운 DLC는 이러한 징집병들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옵션을 추가해 줍니다. 장교용으로는 Agal을 두른 세련된 장교용 Ghutra와 Kaymakam(중령) 계급을 나타내는 장교용 튜닉이 있습니다. 오스만 장교의 이러한 장비에는 독일제 장비의 사용을 반영하여, 독일식 빵 가방, 참호용 손전등, C96 권총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 병사용으로는 오스만군에 존재했던 다양한 스타일을 반영하여, 사각형 무릎 패치가 있는 새로운 바지가 포함된 하계 군복의 변형이 제공됩니다. 보병용으로는 단순한 Agal을 두른 Keffiyeh 머리 장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아랍 부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죽 소총 탄띠 세트가 제공되어 독일제 빵 가방 및 총검과 멋지게 어우러집니다. 새로운 캐릭터 외형인 'Abdusselam'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전쟁의 참상을 반영하듯 덥수룩하게 자란 수염이 특징입니다. 모든 진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Haidar' 콧수염 및 턱수염 조합과 'Nazim' 콧수염이 제공됩니다. Pince-nez 안경이 외형을 완성하며, 모든 병사는 전투에 나서기 전에 온전한 담배 한 개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Conscript' 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오스만군용 얼굴 1종 - 오스만군의 아랍 징집병을 모델로 한 'Abdusselam'. 모든 진영용 수염 2종 - 'Haidar' 콧수염 및 턱수염 조합과 'Nazim' 콧수염. 모든 진영용 얼굴 장신구 2종 - Pince-nez 안경과 온전한 담배 한 개비. 오스만군용 머리 장비 2종 - Agal을 두른 장교용 Ghutra와 단순한 Agal을 두른 Keffiyeh 머리 장비. 오스만군용 장비 2종 - 독일제 물자가 포함된 오스만 장교용 장비와 병사용 독일식 빵 가방 및 총검. 오스만군용 상의 2종 - Kaymakam(중령) 계급을 나타내는 장교용 튜닉과 병사용 하계 군복 변형. 오스만군용 하의 2종 - 장교용 Jodhpur과 병사용 사각형 무릎 패치 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