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ipoli - Sunburnt Pack
'Sunburnt' 팩은 무더운 기후에서 오스만 제국에 맞서 싸운 경험을 바탕으로, 영국군을 위한 새로운 복장(또는 복장이 없는!) 옵션을 추가해 줍니다. 서부 전선은 비와 진흙으로 악명 높았지만, 중동에서 싸운 병사들은 전혀 다른 환경을 경험했습니다. 고온에 시달리던 많은 병사는 해외 파병용 군복이 너무 불편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따라서 영국군을 위한 새로운 옵션에는 목에 거는 인식표를 제외하고 상의를 완전히 탈의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교를 위한 옵션으로는 소매를 걷어 올린 셔츠와 끈으로 완전히 묶는 각반이 제공됩니다. 새로운 복장 옵션과 함께, 뒷목에 내리쬐는 햇빛을 막아주는 'Neck Curtain'이 달린 Wolseley Helmet과 P1905 cap 머리 장비 옵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교용으로는 가죽 케이스에 담긴 통신병용 망원경이 돋보이는 Sam Browne 장교 장비의 'Observer' 버전이 제공됩니다. 보병에게는 수통이 추가된 Pattern 1903 webbing 세트 버전이 지급됩니다. 새로운 캐릭터 외형인 'Albert'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고통스러운 일광 화상을 입고 탈수 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모든 진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팩에는 유명한 'Kitchener' 및 'French' 콧수염, 운전용 고글, 담배 파이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Sunburnt' 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영국군 및 ANZAC군용 얼굴 1종 - 'Albert'(일광 화상을 입고 입술이 갈라진 모습). 모든 진영용 콧수염 2종 - 'Kitchener'와 'French'. 모든 진영용 얼굴 장신구 2종 - 운전용 고글과 담배 파이프. 영국군 및 ANZAC군용 머리 장비 2종 - 목 가리개가 달린 Wolseley Helmet과 Pattern 05 Cap. 영국군 및 ANZAC군용 장비 2종 - 장교용 'Observer' Sam Browne 장비와 수통이 추가된 1903년형 군장. 영국군 및 ANZAC군용 상의 2종 - 인식표를 착용한 채 상의 탈의와 소매를 걷어 올린 셔츠. 영국군 및 ANZAC군용 하의 옵션 2종 - 끈으로 완전히 묶는 각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