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 Skies
Forever Skies는 1인칭 포스트 아포칼립스 생존 게임입니다. 혼자 혹은 협동으로 플레이해 생태학적 재앙으로 폐허가 된 지구로 돌아오세요. 최첨단 비행선을 건설하고, 비행하고, 업그레이드하고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도구를 제작하고, 자원을 찾고 생존하세요. 표면에서 위험을 직면하고 바이러스를 사냥해 신비로운 질병을 치유하세요. 비행선을 건설하고 조종하세요 최첨단 비행선을 건설하고, 유지하고, 광범위하게 커스터마이징하세요. 폐허가 된 지구 표면을 나는 동안 비행선은 집, 작업장, 실험실 그 이상이 될 겁니다. 비행선을 관리하고 자원을 모아 개선시키고 여러분만의 고유한 것으로 만드세요. 폐허가 된 하늘을 찾아 뒤지세요 문명의 폐허에서 음식, 재료, 자원을 모아 생존하세요. 과학을 이용해 도구, 비행선,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바이러스 병원체를 찾아 궤도에 발이 묶인, 마지막으로 남은 인간들을 아프게 하는 신비한 질병을 치료하는 임무를 이행하며 이 적대적인 환경에서 번영하세요. 먼지 밑으로 내려가세요 지구를 뒤덮고 있는 유독성 먼지 아래로 내려가 이상하고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세요. 우리가 없는 동안 행성의 표면이 바뀌었습니다. 진화된 동식물상과 마주하고 바이러스 병원체, 희귀한 자원, 귀중한 연구를 찾아 임무를 진행시키세요 싱글 플레이어 혹은 온라인 협동 싱글 플레이어로 혹은 최대 4인까지 지원하는 온라인 협동을 이용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여 폐허가 된 지구에서 탐험하고 임무를 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