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Love Or Die Trying
싱글이 되면 죽음을 맞이하는 데이트 TV 쇼, Find Love or Die Tryin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은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죽음과 데이트하게 될까요? 출연을 결정하신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열대 휴양 섬에서 7일 안에 당신과 사랑에 빠질 여성을 찾으셔야 합니다. 만약 상대가 당신과 일생을 함께하기로 한다면 두 분 다 이곳을 떠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프로그램 제목을 참조하시죠. 첫 에피소드 촬영을 준비하세요! 특징: * 4시간 이상의 비주얼 노벨 게임 플레이타임 * 6가지의 숨 막히게 놀라운 로맨스 선택지 * 분기 선택지와 그에 따른 결과 * 8가지 독특한 멀티 엔딩 * 오리지널 스토리, 아트, 음악 * 모든 젠더로 플레이 가능 이 게임에는 기본 게임과 팬 팩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이번 출시 버전을 "디럭스 에디션"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팬 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비하인드 신 컨셉 아트 * 게임의 좋아하는 순간과 장소를 담은 30개 이상의 HD 배경화면 * 공식 사운드트랙의 40개 이상의 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