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her
Feather는 긴장을 풀기에 안성맞춤인 새 시뮬레이션입니다. 혼자이든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와 함께이든 상관 없이 Feather와 함께라면 상공을 날아다니며 새가 되어 멋진 곳을 탐험하게 됩니다! 적도, 전투도, 어떤 위협도 없이 혼자 혹은 다른 새들과 함께 그저 평화롭게 날 수 있어요. 네, 그래요. Feather에서는 수동적인 멀티플레이어로서 무리에 합류하여 다른 사람들과 함께 비행할 수도, 아니면 혼자 휴식을 취할 수도 있어요! 광활하게 펼쳐진 세상을 탐험하면서 구석구석에 있는 신곡을 찾아보세요... 인간의 이해력을 뛰어넘는 허밍과 톤, 리듬으로 자신의 존재에 반응하는 아름다운 섬에 흠뻑 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