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e Farm
페이 팜 세계로 떠나 마법 같은 아조리아에서 자신만의 아늑한 집을 만드세요. 농장에서 작물과 동물을 키우며,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 친밀한 관계를 쌓고, 마법의 힘을 사용해 일을 쉽게 해결하는 방법을 발견하세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제작, 요리, 물약 제조 기술을 익혀 많은 것을 발견해 보세요. 혼자서 또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섬에 감춰진 수수께끼를 밝혀내세요. 가족 또는 친구를 초대하거나 농장을 방문해 로컬 플레이 또는 온라인에서 함께 게임을 진행하고 플레이하세요. 계절이 바뀌면 새로운 지역이 열리며, 주변 환경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아조리아로 떠나세요. 마법의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