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ditions: A MudRunner Game (Windows)
혼자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자연의 도전에 적응하면서 미지의 땅에 관한 수수께끼를 풀고 늘 보람찬 과학 탐사에 착수하세요. 숨겨진 보물과 잊힌 유적이 가득한 건조한 사막과 바위투성이 숲, 가장 가파른 산까지 광활한 야생으로 떠나세요. 첨단 기술과 하이테크 도구를 사용하여 장애물을 극복하고, 위험한 길에서 다양한 전천후 차량을 운전하면서 연구 임무를 지휘하세요. 기지를 건설하고 관리하며, 차량에 드론이나 스캐너 같은 필수 가젯을 장비하여 야생에서 성공을 거두세요. 일류 전문가팀을 고용해서 현장에서의 기술을 향상하고, 새로운 탐사 가능성을 여세요. ● 협동 모드에서 최대 4명의 플레이어로 황무지를 탐험하고 협력하여 수월하게 진행하세요. 자원을 공유하고 지식을 모으고 함께 과학을 발전시키세요. ● MudRunner 및 SnowRunner의 크리에이터가 만든 가장 발전된 물리 기반 오프로드 모험에서 새로운 장면을 경험하세요. ● 정찰기로 지형을 확인해서 일정을 현명하게 계획하고, 금속 탐지기와 카메라 드론을 사용해서 값진 장비의 은닉처를 찾으세요. ● 고정 장치를 설치해 힘든 경사를 오르거나 음향 측심기를 작동해서 수심을 측정하는 등 차량의 최첨단 가젯을 사용해 극한 지형의 지도를 만드세요. ● 연구 시설을 건설하고 전문가를 고용해서 야영지를 관리하면서 탐사 중 새로운 기술과 가능성을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