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ditions: A MudRunner Game - Ford Dual Pack (Windows)
Ford Dual Pack이 두 대의 전설적인 짐승 Ford F-150 Raptor R과 Ford F-450 Super Duty를 통해 Expeditions 차고에 순수한 미국의 힘을 선보입니다. 역대 가장 강력한 F-150 Raptor인 Ford F-150 Raptor R은 땀 흘리지 않고도 혹독한 사막 환경도 견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뛰어난 오프로드 내구성과 정확한 기동성 덕분에, 이 트럭은 미지의 땅을 탐험하고도 무사히 돌아오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지구력을 선호한다면 Ford F-450 Super Duty가 외딴 지역에서 장거리 탐험에 적격입니다. 엄청난 견인력, 대용량 연료 저장력, 멈추길 거부하는 엔진으로 지옥을 뚫고 돌아올 수 있을 겁니다. 야생의 그 어떤 깊은 곳을 모험하더라도. 이 DLC는 Year 1 패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