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에스프레소 타이쿤 - 브랜드를 만들고, 커피숍을 꾸미고, 직원을 관리하고, 고객을 관리하세요. 커피 에디터를 사용하여 독특한 커피 레시피를 만들고, 배달을 주문하고, 인기 포인트를 수집하세요. 전체 커피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세요! 탱크 메카닉 시뮬레이터 - 2차 세계대전 탱크를 개조하고 제작하세요. 매우 상세하고 사실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을 경험하세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탱크를 완전히 분해하세요. 녹슬고 망가진 탱크에서 완전히 작동하는 탱크로 변신시키세요. 훈련장에서 점검하고 판매하거나 자신의 박물관에 보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