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First 3 Multiplayer
이 게임은 3개의 개별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순서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버려진 학교 당신과 고등학교 친구들은 동창회를 열었습니다. 일행은 좋은 옛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졸업 후 폐교가 된 학교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과거를 회상하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모두가 잊고자 했던 그 날의 사건이 일행을 덮쳐 오게 됩니다. 길 잃은 영혼의 성 당신과 모험가 친구들은 최근 마을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남자에게서 기이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의 말에 의하면, 몇 년 전 큰 전쟁이 일어났던 낡은 성 안에 엄청난 힘과 불가사의한 능력을 가진 유물이 잠들어 있다고 합니다. 당신과 일행은 유물을 찾기 위해 성으로 향합니다. Secret Inheritance 오래전 소식이 끊겼던 친척이 사망하면서 모든 유산을 당신에게 남겼습니다. 사망한 친척은 거대한 저택에서 매우 호화로운 삶을 살았으므로, 당신은 그가 많은 돈을 남겼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저택 어딘가에 돈을 숨겼으며, 유산을 이어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려면 숨겨진 돈을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