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Academy 디럭스 에디션
Escape Academy 디럭스 에디션으로 확장된 Escape Academy를 즐기세요! 디럭스 에디션 번들에 포함된 20가지 이상의 정교하게 제작된 방에서 탈출하세요. 이 번들은 Escape Academy 기본 게임과 시즌 패스로 구성됩니다. 시즌 패스에는 Escape from Anti-Escape Island(2022년 가을에 출시)와 Escape from the Past(2023년 봄에 출시)가 포함됩니다. 방금 Escape Academy에 오셨군요. 궁극의 방 탈출 달인이 되기 위한 유망한 학생들을 가르치는 학교입니다. 실제 방 탈출 분야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설계한 12개 이상의 수제 방을 즐기세요. 싱글 플레이어로만 또는 두 명의 플레이어의 협동 플레이를 통해 Escape Academy 전체를 경험해 보세요. 로컬 또는 온라인 분할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Escape Academy 캠퍼스를 둘러보고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된 교수진에 대해 알아보세요. 모두 탈출 기술 전문가입니다. 그리고 아직 밝혀지지 않은 비밀이 있는 이들도 있습니다... 유일무이한 doseone(Gang Beasts, SLUDGE LIFE, Disc Room, Enter the Gungeon)의 음악과 사운드 디자인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