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ward: Enhanced Edition
마지막 여정이 시작됩니다… Downward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지구를 변화시킨 종말에 대한 설명을 찾기 위한 인류의 마지막 모험을 떠나보세요. 파쿠르 기술과 당신에게 주어진 신비한 힘을 활용해 과거 문명의 놀랍고 위험한 폐허를 가로지르며 이 세상에 닥친 치명적인 재앙을 통제하기 위한 전설적인 유물을 찾아보세요. 혼자 있는 건 아니지만, 어쩔 도리가 없습니다. 이 세상은 더 이상 인간을 위한 곳이 아니니까요... 파쿠르 과거의 폐허 속에서 도전적인 1인칭 파쿠르 액션을 경험하고, 점프하고, 미끄러지고, 매달리세요... 경험치를 모아 캐릭터의 능력치와 파워를 업그레이드하고, 파쿠르 스킬과 조합해 유리하게 활용해 당신의 여정을 끝내겠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깨어난 고대 수호자와 맞서세요. 탐험 및 발견 이미 만들어진 것은 없습니다.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숨 막히는 풍경을 즐기고, 비밀 장소에 도달하고, 유용한 아이템과 숨겨진 보물을 수집하세요. 내 주변의 세계가 변화하는 이유와 인류가 멸망한 이유에 대한 설명을 탐구하세요. 이야기의 끝은 당신이 어떤 길을 택했는지, 어떤 보물을 수집했는지, 어떤 방식으로 이 종말론적 세계를 탐험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도래"" 세 개의 떠돌이 행성이 불가사의하게 지구 대기권을 공전하기 시작한다는 것은 곧 죽음, 재앙, 한 시대의 종말을 의미합니다. 이 추락에서 일어서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Downwar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