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Kick Heroes
더블 킥 히어로즈는 리듬 게임에 슛뎀업을 합친 게임입니다! 스토리 모드 건딜락으로 몬스터들을 죽이며 지옥행 고속도로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완전히 미쳐버린 30레벨을 뚫고, 이 악몽에서 벗어나십시오! 당신의 밴드를 구할 수 있는 건 오직 메탈의 힘뿐입니다! 아케이드 모드 지금 바로 액션에 뛰어들어 좋아하는 트랙을 플레이하십시오. 주요 특징 - 광란의 메탈로 좀비의 면상에 더블 킥을 날려버리십시오!! - 전설적인 비디오 게임 및 메탈 작곡가가 만든 30개의 개쩌는 메탈 음악. - 새로운 장비의 잠금을 해제하여 건딜락을 멋들어지게 꾸며보십시오. - 로드리게즈로부터 영향을 받은 섹스와 마약, 헤비메탈에 찌들어 사는 남녀의 이야기. - 폭발, 저항군, 민병대, 언데드, 분노의 질주, 광기, 종말. 분노의 도로에 갈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