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Mess With Bober
“Don't Mess With Bober”는 80년대 고전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분위기 중심의 1인칭 호러 게임으로, 평범해 보이던 휴가가 악몽으로 변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휴가 중의 작은 실수가 복수를 노리는 분노한 비버의 분노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긴장감, 서스펜스, 그리고 고전 호러 요소로 가득한 오싹한 경험에 빠져보세요. 특징 > 강에서 낚시하기 > 숨기 및 추격 메커니즘 > 좋은 그래픽 > 비버 한 마리 > 신선한 공기 속 산책 (적어도 게임 안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