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4SE 데몬 헌터 번들
전세계 300만개 판매된 대인기 스타일리쉬액션 「데빌메이크라이 4」에 신규 캐릭터, 신규모드를 추가! 「데빌메이크라이 4 스페셜 에디션」은 물론 이번들에 포함된 3개의 콘텐츠 "S.네로/S.단테/S.버질", "레이디 & 트리쉬 코스튬", "모드 풀 오픈"을 입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