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오브 1개
체력의 최대치가 1,000 증가하는 아이템이 1개 입수합니다. 게임 내에서 14개의 블루 오브 입수가 가능합니다. 블루 오브를 추가 구입해도 14개 이상(체력의 최대치 20,000이상)으로는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