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MAX RESPECT V
최고의 인기 리듬게임 “DJMAX”의 최신작 "DJMAX RESPECT V"를 지금 만나보세요! [폭넓은 음악 장르] Pop, Rock, Electronic 장르는 물론 Ambient, Jazz, Easy Listening 까지! DJMAX에는 보다 폭 넓은 장르의 음악을 감상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용 뮤직비디오] FULL HD 해상도의 유려한 뮤직비디오 제공! 오직 DJMAX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새로운 아티스트] BEXTER, ND LEE, Paul Bazooka, makou 등 DJMAX시리즈 인기 아티스트의 곡과 더불어 Marshmello, Porter Robinson, 그리고 Yukika.등의 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직 DJMAX RESPECT V 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신규 모드 AIR 소개] 어떤 곡을 플레이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채널마다 자동으로 재생되는 음악에 맞춰 때로는 연주를, 때로는 감상을! 새롭게 선보이는 AIR 모드에서 음악과 함께하는 코멘트를 통해 전세계 사용자와 소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