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ORDER for Xbox
소녀는 과거의 진실을 밝히면서 점차 트라우마를 극복해 갑니다. 상처받은 소녀가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찾는 여정에 동참하세요. 디스오더는 로그라이크 던전 크롤러 게임입니다. 기억을 되찾기 위한 싸움 기억을 잃은 소녀가 되어 진실을 밝혀내세요. 탈출을 시도할 때마다 점점 강해지면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반복 플레이를 위한 게임 디자인 백화점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매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은데스크를 사용하여 더 강해지고 다음 탈출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얻으십시오. 모든 도전에는 실패란 없습니다 뛰어난 플레이어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영구 강화를 통해 화려한 스킬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고수 라구요? 이제 컨트롤을 시험해 볼 시간입니다. 도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