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S TILT
터보 차지 핀볼의 귀환! 더 많은 스프라이트와 난관, 비밀, 그리고 탄환이 쏟아집니다! Demon's Tilt는 슈팅과 핵 앤 슬래시 요소를 도입하여 비디오 핀볼 게임 장르의 한계에 도전합니다. FEATURES: 현란한 3개의 스토리 테이블 교묘한 비밀 악랄한 보스 치열한 특별 모드 멀티 볼 광란의 잭팟 지옥의 탄환 세례 강렬한 사운드트랙 3단계의 대성당: 점점 깊어지는 고딕 양식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미니 보스와 난관, 램프, 기계 함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독특한 마법 시스템: 쏟아지는 적들의 탄환을 적을 추적하는 마법으로 바꾸어 이용하거나, 골드로 변환시켜 울트라 잭팟을 노리세요! 콤보: 체인 미터로 콤보 히트를 완성해 점수를 올리고 램프를 연결해 체인 미터의 수명을 연장하세요. 빠르고 공격적인 플레이는 그만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멀티 보너스: 기본 멀티 보너스는 최대 99배까지 글로벌 멀티 보너스를 축적해 점수를 순식간에 폭발적으로 높여줍니다! 보너스 의식: 어둠의 의식과 주문을 완성해 거대한 보너스와 잭팟을 완성하세요. 모든 것이 완성되면 특별한 마법사 모드가 해제됩니다! 멀티 볼 모드: 진정한 풀 테이블 멀티 볼과 볼 추가 모드! 악마 하이 프리스티스: 알 수 없는 악마의 힘에 조종당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가진 운명의 수레바퀴를 돌려 운명을 다스리세요. 만티코어: 사자와 뱀, 전갈이 합쳐진 이 괴물은 대성당의 비밀을 지키고 있습니다. 은둔자: 대성당의 문지기입니다. 팔랑크스: 무장을 갖춘 해골 군대입니다. 이들의 방패는 탄환을 막을 수 있으니 우회하여 공격하세요! 슈브 칼라마리: 1억 2천만 년의 세월은 우주의 신들에게 있어 찰나와도 같은 것입니다! 제물 염소: 공격적인 악마이며 눈자루가 약점입니다. 광기의 호문쿨루스: 불경스러운 실험체가 마침내 미쳐버렸습니다. 더러운 타액을 조심하세요! 그래픽: Neo-Geo, Saturn, PlayStation 시대의 영감을 받은 "하이 비트"의 화려한 스프라이트가 펼쳐집니다. 비율 변화와 회전, 카메라 줌의 향연! "강력한 프로세서”가 없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 강렬한 사운드트랙: E.C.2151이 작곡한 Sega Genesis 사운드의 새로운 OST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