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s Are Coming!
신뢰할 수 있는 검과 반짝이는 블래스터로 무장한 두려움 없는 기사가 되어, 빠르고 유쾌하며 액션으로 가득한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을 즐겨보세요. 한때 신성했던 고향을 혼돈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장난꾸러기 악마들의 물결을 뚫고 돌진하고, 회피하고, 막아내세요.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찾고, 기발한 무기 모드를 조합하며, 나만의 전투 방식을 발견하세요! 매번 새로운 전장, 새로운 적, 새로운 놀라움이 기다립니다. 혼자서 날려버리든 친구와 팀을 이루든, 이제 악마들에게 누가 주인인지 보여줄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