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s Are Coming! - Hell Knight
악마의 침공과의 전투에서 무기를 확장하고 결정적인 우위를 차지하세요! 이 번들은 전략과 생존력을 한층 강화하는 두 명의 귀중한 동료를 소개합니다. 더 강력한 힘과 내구성을 갖춘 동료들과 함께라면, 악마들을 그들이 온 곳으로 돌려보낼 준비가 될 것입니다. ◾ 대장장은 각 전투 전에 무기 모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해줘, 시작부터 전술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화력을 발휘하기 위해 장비 구성을 맞춤화하세요. ◾ 갑옷 장인은 갑옷 포인트를 부여해 내구성을 높여주며, 끊임없는 적의 파도를 견뎌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