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Ship Publishing액션 및 어드벤처
거기 계신 광부님! 진정한 드라워프라면 도전 앞에서 주저하지 않는 법입니다. 오히려 그 도전을 즐기며, 부를 쫓아 단 하나의 돌조차 남기지 않고 샅샅이 뒤지는 게 진정한 장인의 자세 아닐까요! 컴플리트 에디션은 혹시스의 광산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과 당신이 갈구하던 모든 도전과, 그리고 그 도전을 해결할 완전히 새로운 방법들을 선사합니다. 이 번들에는 Deep Rock Galactic: Survivor 본편과 중장비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확장팩을 통해 3개의 클래스 모드가 포함된 신규 클래스, 11종의 신규 무기, 신규 임무, 그리고 혹한의 신규 바이옴을 만나보세요. 컴플리트 에디션과 함께 완벽한 드워프로 거듭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