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bound – Ultimate Edition
최고의 Deathbound 경험에 온전히 몰입해 보세요. Akratya의 더 깊은 공포에 처음으로 맞서는 사람이 되세요. 에디션 포함 사항: Deathbound 정식 게임: 신앙과 과학이 서로 충돌하는 냉담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파티 기반 소울라이크 게임입니다. Legacies of Ziêminal 스킨 팩: 두 가지 한정 스킨이 제공됩니다. "Accepted By Death" DLC: 추후 제공될 3시간 이상의 플레이 가능 추가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