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저주받은 과정
복수의 상처는 들쭉날쭉하며 결코 치유되지 않습니다. 악몽의 턱에 사로잡혀 생각이 무너집니다. 저주받았을지라도, 그것이 과정입니다. 신규 살인마, '조련사', 그리고 신규 생존자, '타우리 카인'과 함께 Dead by Daylight의 저주받은 과정을 시작하세요. 엔티티의 존재로 오염된 각각의 모습은 비극으로 형성되었으며, 운명의 잔인한 변덕으로 얽혀 있었습니다. 이번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꾸미기 아이템 2종인 조련사의 티타늄 해골과 타우리 카인의 골드 티어가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