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Q Ultimate Edition
DARQ는 여러분을 악몽의 연속인 Lloyd의 꿈속으로 초대합니다. 잠에서 깨려고 해보지만 안타깝게도 깨려고 할수록 더 깊은 무의식의 자각몽 속으로 빠져듭니다. Lloyd는 새로운 세계에 적응하고, 중력을 다시 배우고, 모든 감각을 열어 퍼즐을 풀어 DARQ를 지키는 생명체를 피해 가야 합니다. Lloyd의 꿈의 의미가 무엇인지 찾아내실 수 있나요? Ultimate Edition에는: 1) DARQ - 오리지널 게임 2) The Tower DLC - Lloyd는 다양하고 새로운 미스터리, 퍼즐과 으스스한 생명체가 존재하는 꿈속의 타워에서 깨어납니다. 3) The Crypt DLC - 새로운 메커니즘과 퍼즐이 추가되어 어두운 놀라움으로 가득한 지하실에서의 또 다른 악몽의 연속. 4) 그래픽 노블 "Dream Journal" DLC는 오리지널 게임을 클리어하지 않아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