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Nights with Poe and Munro
어거스트라는 낯선 마을의 지역 라디오 진행자 포와 먼로는 여섯 가지 독특한 미스터리를 접하게 됩니다. 그들의 행동을 선택하여 끈질긴 악몽 같은 스토커, 영원한 끝을 원하는 복수심에 가득 찬 유령, 소원을 들어주는 악마 그림, 그리고 더 많은 것들에게서 포와 먼로를 살릴 수 있을까요…? 기네스 세계 기록과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The Infectious Madness of Doctor Dekker"와 “The Shapeshifting Detective”의 개발사 게임입니다. 어두운 밤에 포와 먼로는 스탠드얼론 스핀오프 후속작으로 다른 게임 플레이 스타일과 The Shapeshifting Detective 이전의 사건들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