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ous Expedition 2 Bundle
이 번들에는 Curious Expedition 2와 모든 유료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캠페인 모드와 감독 모드에서 게임 전반에 걸쳐 탐험의 기회가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