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sis Wing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의 광기 어린 액션을 바탕으로 애정을 담아 개발된 Crisis Wing 속에서 향수를 자극하는 픽셀 아트 스타일을 즐기고 당신의 슛뎀업 실력을 끌어올리세요! 7개의 종스크롤 스테이지,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협동 멀티플레이어를 선보이는 Crisis Wing은 현대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에 진정한 레트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강렬한 FM 사운드트랙과 CRT 필터를 더해 과거의 느낌을 재현해냈습니다. 떼를 지어 몰려오는 적부터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 전투까지, Crisis Wing은 새로운 플레이어들은 손쉽게 즐길 수 있고 상급 플레이어들은 난이도 높은 도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연습 모드에서는 무한 라이프를 바탕으로 스테이지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코어 어택과 보스 러시 보너스 게임은 특별한 레벨과 보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륙할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