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epy Shift: Roadside Diner
한 청년이 뉴멕시코의 도로변 레스토랑에서 야간 근무를 맡게 된다. 설거지, 상자 나르기, 청소 같은 평범한 일들은 피빛 달빛 아래에서 곧 생존을 위한 싸움으로 변한다. 조용해야 할 밤은 악몽이 되고, 신비한 규칙만이 새벽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 된다. 이 게임은 레스토랑 업무 시뮬레이션과 공포 요소를 결합한다. 퍼즐을 풀고, 일상적인 임무를 수행하며, 공포 팟캐스트와 크리피파스타에서 영감을 받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경험하라. 주요 특징: 1인칭 인터랙티브 게임플레이 도로변 레스토랑 업무 시뮬레이션 생존 및 퍼즐 해결 메커니즘 어둡고 몰입감 있는 스토리 공포 팟캐스트와 크리피파스타에서 영감을 받은 분위기 이 게임에서 일상의 루틴은 치명적인 도전으로 변하며, 야간 근무는 공포의 진정한 얼굴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