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Cells
데드 셀(Dead Cells)에서 실패한 연금술 실험의 결과물이 되어 저주받은 것처럼 보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거대한 섬을 탐험하면서 이 음울한 섬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알아 내십시오! 주인공은 불사신이지만 불구이며 계속해서 다른 사체를 숙주로 삼아 이동하고, 탐험하고, 싸워야 합니다. 주인공은 불사신이지만 숙주인 사체는 불사신일 수 없습니다. 숙주가 파괴될 때마다 던전으로 돌아가 새로운 숙주를 찾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상호연결된 세계와 분기 경로, 그리고 잠금 해제 가능한 스킬과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하는 영구적인 죽음의 위협이 어우러진 로그배니아를 경험해 보세요. 세이브 포인트는 없습니다. 최종 보스를 한 번에 정복하거나 다시 도전합니다. 하지만 잠금 해제된 새로운 경로, 레벨, 변이, 능력, 무기를 연속해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일부는 유지됩니다. 어렵지만 공정한 전투, 반응이 빠른 컨트롤, 도전적인 적, 그리고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 비상 패닉 구르기로 카타르시스를 주는 액션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