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Simulator Windows
최고의 셰프에 도전해보세요! 모든 종류의 도구와 스탠드가 갖춰진 깨끗하고 현실적인 주방을 컨트롤하세요. 60종류의 레시피를 언락하고 마스터하시거나, 마치 실물같은 수십가지의 재료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만들어보세요. 모든 액션은 현실세계의 물리를 반영하여 더욱 실감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방에는 셰프가 필요로 하는 모든 종류의 기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릴용 철판, 가스레인지, 오븐부터 시작해서 냄비, 프라이팬, 접시, 나이프, 주걱과 믹서기까지! 이 뿐 아니라, 식품창고에서는 1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재료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고기와 생선, 과일, 채소, 유제품 및 각종 소스. 마지막 향을 살려 줄 향신료와 허브 풀세트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실제같은 요리 경험! 모든 재료는 플레이어의 액션에 따라 온도, 상태 그리고 맛이 달라집니다. 감자를 자를 때, 스테이크를 뒤집을 때 또 수프가 끓을 때까지 실제 세상과 동일한 물리법칙이 적용됩니다. 요리하는 매커니즘을 이해하고 메뉴를 서빙하기 시작한다면, 매 새로운 접시를 낼 때마다 진정한 셰프로 거듭나는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커리어모드는 아마추어에서 영웅으로 발전해 가는 요리여정이며, 주요 임무는 셰프로서의 당신 그리고 당신의 레스토랑 명성을 올리는 것 입니다.가장 기초적인 것부터 시작해 더욱 복잡한 메뉴들을 언락하고, 더 많은 손님을 맞아 명성과 경험치를 쌓으세요. 레시피와 워크플로우를 마스터하시면, 더욱 다양한 퍼크와 스킬도 언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룰대로 플레이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면, 샌드박스모드를 즐겨보세요. 모든 레시피와 재료를 사용하여 그 어떤 규칙도 없이 원하는 대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뭔갈 요리하실 필요도 전혀 없죠! 게임은 제한없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칼을 던져 다트게임을 하거나 도마로 도미노게임을 할 수도 있고, 주방을 완전히 불태울 수도 있습니다. 오븐을 폭발시키고, 소화기를 분사해 불도 꺼보세요! 리더보드 챌린지 내가 세계 최고의 셰프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싶었던 적이 있으신가요? 자, 이제 증명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선택해 주방으로 가져가세요. 복잡한 요소는 없습니다. 목표도 간단합니다. 가능한 한 최고의 요리를 최대한 신속하게 서빙하는 것입니다. 서빙 성과를 바탕으로 게임에서 점수를 계산하며 리더보드의 순위를 보여줍니다(각 레시피마다 고유하게 순위를 매깁니다). 최고의 전문 셰프가 되거나 모두를 압도하는 실력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