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Simulator Windows - Pizza
최고의 요리 게임에서 피자를 만들어보세요! 정통 피자를 만드는 방법과 자신만의 이탈리아 피자 가게를 운영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주요 특징: 피자! 새로운 커스텀 가능한 레시피나 신선한 재료들로 최고의 정통 피자를 만들 수 있어요! 최신 퀘스트 시스템의 새로운 커리어 모드 또는 유연한 주문을 받아들일 수 있는 새로운 메커니즘. 샌드박스 모드. 아늑한 이탈리아 피자 가게. 3개의 작업 공간을 가진 새로운 풍경!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보세요! 도우와 소스들을 준비하는데 정통 레시피를 이용하거나 자신만의 홈메이드 버전을 이용해서 다양한 재료들을 섞어보세요. 벽돌 오븐을 이용해 3가지 크기의 피자를 굽고, 수십 가지의 현실적인 재료로 주문마다 나만의 풍미를 더해보세요! 커리어와 샌드박스 모드 새로운 커리어 모드는 더욱 편안하고 나만의 경험을 만들어줘요. 어떤 주문을 채울지 결정하고 시간을 들여 가장 맛있는 피자를 준비하세요. 새로운 속성과 재료들을 해제하고, 피자를 굽는 것과 서빙하는 것과는 다른 곳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퀘스트를 완성하세요. 이탈리아 피자 가게 3개의 작업 공간으로 구성된 최신의 아늑한 이탈리아 피자 가게로 옮겨 보세요: 꽉 찬 팬트리, 준비된 주방 그리고 오븐 공간. 이 새로운 장소는 멋져 보일 뿐만 아니라, 최고 품질의 정통 피자를 만드는 기술을 익히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와 작업 공간을 갖추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