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CRIPT
CONSCRIPT를 사전 주문하고 Golden Gun Pack을 통해 황금 총을 획득하세요. 황금 총은 금으로 도금한 마우저 C96의 복제품입니다. “기본 보급된 독일제 반자동 권총의 중국제 금도금 복제품입니다. 가늠 장치의 부정확한 표식을 보면 복제품이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ONSCRIPT는 세계대전이 벌어지는 1916년을 배경으로 클래식 장르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최신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CONSCRIPT는 과거 호러 게임의 무자비한 메카닉에 응집력 있고, 긴장감 넘치고, 독특한 경험을 더했습니다. CONSCRIPT에서 당신은 베르됭 전투 중에 실종된 동생을 찾아 나서는 프랑스 군인의 역할을 맡아 플레이하게 됩니다. 과연 당신은 미로처럼 꼬여 있는 참호를 수색하고, 점령당한 요새를 돌아다니고, 적과 아군의 중간 지대로 들어가서 동생을 찾고 무사히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독특한 역사적 상황인 베르됭 전투 속에서 펼쳐지는 고전적이고 체계적인 서바이벌 호러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세요. 다양한 난이도 설정, 다수의 결말, 잠금 해제 가능한 의상 및 보너스 무기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몇 번이고 새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에서 사용된 각종 근접 무기와 총기를 사용해서 다양한 적 병사와 전투병을 물리치세요. 개성 넘치는 픽셀 아트 스타일과 암울한 사운드 디자인을 통해 탄생한 긴장감 넘치고 참혹한 분위기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아이템 관리와 경로 계획이 필수적인 난해한 레벨 디자인 속에서 복잡한 환경 퍼즐을 풀면서 앞으로 나아가세요. 서로 뒤얽히고 겹치는 특유의 제1차 세계대전 테마 지역을 경험하세요.